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홈 > 회사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강성냉동컨테이너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당사는 '대한민국 대표 냉동 컨테이너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끊임없이 가치를 창조하면서다년간의 경험과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냉동 컨테이너의 발전에 기여해온 기업입니다.

그동안 품질이 우수하고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확보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을 해 온 결과 냉동기(unit)제조사별 다양한 품목 확보와 해운회사와의 직접 매입 계약으로 중고 컨테이너(냉동, 일반), 신조컨테이너, 급속냉동기 및 부품 등 다양한 취급 품목을 확보하고 있으며, 또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확보하여 24시간 A/S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강성냉동컨테이너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회사경영 혁신과 정보인프라의 구축에 부단히 노력해 온 결과 대외적으로 그 기술력을 높이 인정받고 있으며 냉동컨테이너의 제작, 판매 및 임대, A/S까지 냉동컨테이너 분야의 완벽한 One-stop 지원 체제를 확립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당사는 냉동컨테이너 업계에서 보다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자 Carrier Transicold, Thermo King Sorp, Daikin Industries, Mitsubishi Heavy Industries 등의 냉동기(Unit)제조사 및 각 해운회사와 그 연대를 더욱 공고히 하면서 대형 거래처 개발과 24시간 전국 A/S망 확충 등 체계의 대폭적인 정비와 기업 재무구조 및 수익 구조의 혁신적인 개선으로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고객이 감동받는 회사, 제품의 품질 및 기술력이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초일류 수준인 회사, 고객의 기대를 바탕으로 한 정직과 신뢰로 다져진 그런 회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당사 임직원 일동은 고객이 만족하실 때까지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성냉동컨테이너 대표 추본선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주식회사 강성냉동컨테이너.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